티스토리 뷰

구 가루이자와 긴자 상점 거리(Old Karuizawa Ginza street)

 

가루이자와정은 일본 나가노현 기타사쿠 군의 정이다. 피서지와 별장지로서 매우 유명하며, 세이부 그룹에 의해 관광 개발이 되어 수도권 등에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지역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① 일본 야후 재팬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추천 쇼핑목록, 먹어봐야할 것, 들러봐야할 곳에 대한 정보

그리고,

② 실제로 내가 방문하여 먹어보고 들러보고 느낀 구 가루이자와 긴자 상점거리에 대한 리뷰를 해 볼 생각이다.

 

 

 

 

 

 


구 카루이자와 긴자 상점거리 : 쇼핑 리스트 및 맛집 정보 공개 ! 


 

1) BOULANGERIE ASANOYA : 존 레논이 사랑한 빵집 

 

존 레논이 방문하는 빵집, "BOULANGERIE 아사노야". 존 레논은 가루이자와에 별장도 갖고 있다고 한다.

이곳은 1986년에 일본 최초로 질 높은 빵을 제작하기 위한 스페인제 돌 가마를 도입한 곳. 세계 각국의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여, 가게의 숨은 비법으로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라운 식감의 빵을 즐길 수 있다.

위치 : 長野県軽井沢町軽井沢旧道738

 

 

 

2) Church Street : 상징적 쇼핑몰 - 소품점 패션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다.

 

구 가루이자와 상점 거리의 상징적인 쇼핑몰, "Church Street", 쇼핑몰 안에는 맛있는 잼 가게, 인테리어 소품점,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 등이 입점해 있다. 

다양한 점포가 입점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2층의 화장실은 100엔 유료라고 한다.

위치 : 長野県軽井沢町軽井沢601-1

 

 

 

3) La Fee Bretonne : 메밀 가루를 이용한 크레페를 맛볼 수 있는 곳 ! 

 

크레페의 본고장 프랑스 맛은 재현한 크레페 전문점 

일반 크레페와 가루이자와 특산품인 메밀가루 100%를 사용한 크레페도 맛볼 수 있다. 생크림에 설탕을 넣지 않아 크림 특유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평소 디저트를 좋아하지 않는 나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

위치 : 長野県軽井沢町軽井沢805

 

 

 

4) 腸詰屋 : 가루이자와 전통 수제 소세지와 바게트빵 핫도그를 맛볼 수 있는 곳 

 

가루이자와 전통 수제 소세지, 햄, 베이컨을 취급하는, "腸詰屋".

일본 국내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진공포장 된 제품들을 쇼핑할 수 있고, 관광객 분들은 원하는 소세지를 고르면 즉석에서 구운 핫도그를 맛볼 수 있다. 

물론 소세지도 맛있지만, 사용한 바게트 빵이 너무나도 맛있었다. 나의 인생 핫도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였던 굉장한 맛!

위치 : 長野県軽井沢町軽井沢565

 

 

 

5) Atelier de Fromage アトリエ・ド・フロマージュ : 수제 치즈를 이용한 디저트, 생 치즈 소프트 아이스크림

 

전통 치즈 공방의 직영점, "Atelier de Fromage". 가게 전통 치즈를 이용한 생치즈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유명하며, 치즈 케이크, 디저트, 잼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가게 안에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다.

위치 : 長野県軽井沢町軽井沢2-1

 

 

 

 

 

 

4) ハニーショップ軽井沢 (허니숍 가루이자와) : 다양한 꿀을 만나 볼 수 있는 가게

 

 

다양한 식물에서 얻은 여러 종류의 꿀을 만나볼 수 있는 가게이다. 벚꽃, 장미 꽃잎을 넣은 꿀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幻のはちみつ」 (환상의 꿀) 이라는 꿀은 일본 꿀벌의 벌꿀으로 특히나 건강에 좋다고 정평이 나 있다.

위치 : 長野県軽井沢町軽井沢733

 

 

 

 

5) 가루이자와 푸드 갤러리 軽井沢フードギャラリー : 나가노현의 식재료를 이용한 각종 반찬, 음식

 

나가노현의 식재료를 사용한 짠지, 등 식문화를 들여다 볼 수 있는 곳. 

저 야채의 이름은 모르겠는데 시금치보다 더 단단하고 아삭한 식감을 갖고 있는 초록 채소를 절인 제품이 유명하다. 오니기리나 볶음밥을 만들때 넣으면 유용하여 구입 해 왔다.

위치 : 長野県軽井沢町軽井沢806

 

 

 

 

 

6) 沢屋 旧軽井沢店 (SAWAYA 사와야 잼) : 가루이자와의 대표 잼! 사와야 잼 

가루이자와를 대표하는 사와야 잼.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 잼 제조 방식이 특징이다. 기본적인 사과, 딸기, 블루베리 이외에도 우유 잼과 같은 특이한 종류의 잼도 만나볼 수 있다. 지인 기념품으로 제격!

사와야 잼 말고도 나카야마 잼(1905년 개업)도 유명하다. 모두 상점 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다.

위치 : 長野県軽井沢町軽井沢746-1

 

대표적인 인기 스폿의 소개를 마치고, 내가 직접 보고 찍은 사진을 첨부해가며 리뷰 해 보겠다.

 

 

 

 

 


 

 

가루이자와역

우에노에서 1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가루이자와 역, 이번엔 신칸센을 이용하여 방문 해 보았다. 

 

 

역에 도착하여 찍어본 동네 전경.. 맑은 공기와 옅게 가라 앉은 안개.. 일본의 또 다른 감성을 느끼게 해준 가루이자와.

지내는 내내 일본의 감성을 느끼면서도 유럽 어느 마을과 같은 감성을 느낄 수 있었던 가루이자와..

 

 

역 앞에 있던 KOBAN (파출소) 통나무집.. 마치 장난감 마을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든다.

 

 

가루이자와에 방문하면 이 곳은 무조건 들리게 되어있다. " 구 가루이자와 긴자 상점 거리 "

가루이자와 특산품을 이용한 각종 음식과 디저트 등을 먹으며 걸으며 구경할 수 있는 재밌는 거리이다.

 

 

초입에 위치한 소세지 전문점

 

빈티지한 감성을 풍기는 이 가게는 가루이자와에 있는 동안 많은 지점을 볼 수 있었다. 

 

직접 사서 맛보았던 핫도그도 정말 잊지 못할 맛

 

 

일본 스러운 소품가게 

간단히 구경하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이 거리

 

 

벌꿀 전문점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꿀벌 드레스라며 온몸에 벌꿀에 덮힌 사진을 가게 앞에 내걸고 광고하고 있다.

 

 

유럽감성 느껴지는 이 건물은 관광 센터

 

 

빵집도 몇 곳 볼 수 있었다. 

 

 

유럽문화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일본 사람들 

유럽 중세 스타일 드레스를 입고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사진관이다.

 

 

 

나의 감성과는 멀어보이는 이 곳.. 

 

 

영업하지 않는 가게일까? 무심히 자란 식물들이 멋진 분위기를 연출한다.

 

 

눈길을 끄는 스니커즈 샵이 있어서 들어가봤다. 상점 거리 내에 두 개의 점포가 있었던 이 곳

 

 

겨울에 신을 말의 털을 이용한 특이한 질감의 스니커즈를 하나 구입했다.

 

 

가루이자와는 잼이 유명하듯 거리 곳 곳 여러 브랜드의 잼 가게를 볼 수 있었다.

 

 

오니기리에 넣어서 만들어 먹을 짱아찌도 구입. 가루이자와 특산품이라고 한다.

 

 

우연히 들어간 잼 가게에서 구입한 밤 잼

 

 

1905년에 오픈 했다는 나카야마 잼

나이가 지긋한 여주인께서 앉아서 계산을 해 주신다.

 

 

나카야마 잼 패키지

 

 

거리 내 위치한 복합 쇼핑몰 "Church Street" 슬~쩍 가볍게 둘러보기 좋다.

 

 

또 하나의 유명하고 내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딸기 밀푀유 쿠키

판매하고 있는 상점이 꽤 보이니 꼭 구입하여 맛 보시길 바란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는 생크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레페 맛집

특이하게 메밀 가루를 이용한 크레페도 있다.

 

가루이자와에 방문한다면 꼭 방문 해 볼, 구 가루이자와 긴자 상점 거리, 특산품을 사용한 음식, 간식거리를 입에 물고 이곳 저곳 구경 해 보는 것은 어떨까?

 

* 이 포스팅이 혹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포스팅 안에 광고들 살짝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를 이어나가는데 정말 큰 격려가 됩니다!! :-)

댓글